서귀포예술의전당, 19세 이상 시민 대상 연극 교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뺄라진 어른의 제라진 인생 드라마 개막

허민찬 기자 | 기사입력 2020/07/13 [10:45]

서귀포예술의전당, 19세 이상 시민 대상 연극 교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뺄라진 어른의 제라진 인생 드라마 개막

허민찬 기자 | 입력 : 2020/07/13 [10:45]

 

▲ 연극 교실 프로그램 '뺄라진 어른들의 제라진 인생드라마'  © 제공=서귀포예술의전당

 

서귀포예술의전당(이하 예전)은 연극에 관심 있는 19세 이상 시민 대상 연극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민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인 연극 교실은 ‘뺄라진 어른들의 제라진 인생드라마’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수강생이 무대에서 직접 연기를 할 기회가 마련된다. 프로그램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연극이론 기초 지식 ▲호흡 ․ 발성 등 연기 훈련 ▲연극 제작 과정 체험 순이다. 

 

프로그램은 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예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업 시간은 8월부터 11월까지 오전(10시~12시)과 저녁(7시~9시)이다. 수업은 2개 반 20회에 걸쳐 운영된다. 교육과정이 끝난 후 예전 소극장에서 성과발표회도 가질 예정이다.

 

예전은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이 지쳐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문화예술의 대한 갈망이 높을 것이다’라며 ‘방역 소독은 물론 수강생 거리두기와 발열 체크를 철저히 하여 교육 중에도 코로나-19 감염 요소를 완벽히 차단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 교육 문의는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팀에서 할 수 있다. 더불어 본 프로그램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공모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백뉴스(100NEWS)제주=허민찬 기자]

100뉴스(제주)
허민찬 인턴기자
ksh@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100뉴스, 백뉴스, 시니어,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코로나19, 연기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