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식 피아노 독주회’, 오는 19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

모차르트 ‘피아노 환상곡 3번’-브람스 ‘헨델의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 등 연주 예정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2/07 [14:56]

‘조우식 피아노 독주회’, 오는 19일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

모차르트 ‘피아노 환상곡 3번’-브람스 ‘헨델의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 등 연주 예정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0/02/07 [14:56]

▲ ‘조우식 피아노 독주회’가 오는 19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  © 제공=이음기획

 

[백뉴스(100NEWS)=이동화 기자] ‘조우식 피아노 독주회’가 오는 19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피아노 환상곡 3번(K.397)’, 브람스의 ‘헨델의 주제에 의한 변주곡과 푸가(Op.24)’·’피아노 소나타 1번(Op.1)’을 들을 수 있다.

 

조우식은 대전예고와 연세대학교 기악과를 졸업했으며,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Diplom)과 최고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마쳤다. 충남대콩쿠르·대전음협콩쿠르 등에서 입상했으며, 대전 예술의전당 New Artist 오디션과 충남교향악단 정기연주회 협연자 오디션에서 우승한 바 있다.

 

이외에도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협연자 오디션에서 우승, 파도바 국제콩쿠르·리게티 국제콩쿠르 입상했으며, 제6회 이탈리아 로마 모차르트 국제콩쿠르 파이널리스트에 오르기도 했다. 유학시절에는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오케스트라, NRW 오케스트라 등과 협연하기도 했다.

 

귀국 후에는 예술의 전당 귀국독주회를 시작으로 충남교향악단, 칼로스 심포니와 협연했으며, 서울과 대전의 여러 홀에서 독주회와 실내악 연주를 하며 활동하고 있다. 또한, 건우회·Klang-kling 피아노 트리오·앙상블 WITH·듀오 안단테의 피아니스트로도 활동 중이며, 다양한 연주활동 이외에도 충남대·배재대에 출강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이음기획이 주최하고, 대전예고·연세대학교 음악대학·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동문회가 후원한다.

 

[공연정보]

공연명 : 조우식 피아노 독주회 (Cho Woosik Piano Recital)

공연일시 : 2020년 2월 19일 오후 8시

공연장소 : 금호아트홀 연세

관람료 : 전석 2만 원 (학생 50% 할인)

입장연령 : 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주최 : 이음기획

후원 : 대전예고,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독일 뒤셀도르프 국립음대 동문회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조우식피아노독주회 #클래식공연 #피아노독주회 #시니어문화생활 #공연관람 #시니어클래식추천

100뉴스
이동화 기자
donghwa@confac.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