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김정아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 7월 26일 개최

피아니스트 김진희, 기타리스트 이미솔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공연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0:25]

소프라노 김정아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 7월 26일 개최

피아니스트 김진희, 기타리스트 이미솔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공연

이동화 기자 | 입력 : 2019/07/19 [10:25]

[백뉴스(100NEWS)=이동화 기자] ‘2019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의 세번째 공연이 오는 26일 오후 7시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KiBC)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김정아가 아름다운 목소리로 장식할 예정이다. 

 

소프라노 김정아는 이화여자대학교 및 동대학원을 졸업했다. 블라디보스토크 오케스트라 협연, 서울필하모니안즈서울 협연, 서울팝스오케스트라 전속 솔리스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제1회 전주국제음악 콩쿠르 1위, 오사카 국제 콩쿠르 입상, 러시아 옴스크 문화부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중동콘서바토리와 서울연합신학대학의 외래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남예종예술전문학교 성악과 겸임교수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소프라노 김정아와 함께 피아니스트 김진희, 기타리스트 이미솔 등이 참여해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다양한 지식산업분야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서울숲IT밸리에서 진행되며, 여름 밤 퇴근후 편히 즐길 수 있는 ‘힐링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2019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는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가 주최하고, 댄허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가 주관한다. 총연출은 유지선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대표가 맡았으며, ㈜한국기업복지, ㈜콘팩, ㈜원라이브, 100뉴스 등이 후원한다.

 

‘2019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는 매달 다양한 공연으로 꾸며진다. 지난 1회, 2회 공연은 각각 국악앙상블 ‘아라연’과 현악4중주단 ‘포브릿지 앙상블’이 장식했다. 지난 공연은 모두 네이버TV 원픽라이브(https://tv.naver.com/nctvissue)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으며, 이번 공연은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TV 원픽라이브(https://tv.naver.com/v/9198277)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소프라노 김정아가 참여하는 ‘2019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의 세번째 공연이 오는 26일 오후 7시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KiBC)에서 개최된다     © 이동화 기자


#100뉴스 #시니어종합뉴스 #원픽라이브 #키비씨하우스콘서트 #소프라노김정아 #피아니스트김진희 #기타리스트이미

 

[공연정보]

공연명: 키비씨 하우스 콘서트, 소프라노 김정아

일시: 2019년 7월 26일(금) 오후 7시

장소: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퍼포먼스홀(서울 성동구)

입장료: 전석 1만원(선착순 자유석)

주최: 한국이미지블렌딩센터

주관: 댄허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책임프로듀서: 이훈희

프로듀서: 허영훈

총연출: 유지선

후원: (주)한국기업복지, (주)콘팩, (주)원라이브, 100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